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태계일주3’ 기안84,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 출국 현장
입력 : 2023-10-17 오전 11:17:10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태계일주3)’의 기안84가 세 번째 여행지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로 출국하는 현장이 포착됐습니다세계여행 3회차에도 긴장과 설렘이 가득한 그의 모습이 눈길을 모은 가운데앞서 유튜브 채널 ‘태계일주 베이스 캠프’를 통해 ‘기켓리스트(기안+버킷리스트)’도 공개돼 그의 여정에 기대가 쏠리고 있습니다.
 
16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연출 김지우이하 '태계일주3') 측은 인천 국제 공항을 통해 아프리카의 섬 마다가스카르로 여행을 떠나는 기안84의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습니다.
 
기안84는 마치 마라톤을 뛰다 온 듯 트레이닝복 패션으로 인천 공항에 나타났습니다또 인도 여정을 함께했던 가방과 모자 그리고 그의 시선을 담을 카메라까지그와 뗄 수 없는 애착 아이템들도 빼놓지 않았습니다그는 늦은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현장을 찾아 반겨주는 취재진을 향해 손하트로 감사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이번 ‘태계일주3’는 세계에서 네 번째로 큰 섬바로 아프리카의 마다가스카르로 떠납니다마다가스카르는 다채로운 희귀동식물과 아름다운 자연 경관은 물론 다양한 원주민들을 만날 수 있는 원시의 모습이 남아 있는 낙원 같은 곳입니다남미와 인도에 이어서 자연 초밀착의 여행을 보여줄 기안84 ‘태계일주3’에 대한 기대가 치솟고 있습니다.
 
오늘 오후 6시 유튜브 공식 채널 ‘태계일주 베이스 캠프’에는 여행지를 처음 알게 된 기안84의 모습과 그의 버킷리스트가 담긴 영상도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형이 그랬잖아요너무 갖춰진 곳은 싫다고..”라며 뜸을 들이는 김지우 PD에게 “어디 가게이제는 겁난다”라며 긴장한 모습을 보이던 기안84는 여행지를 알고는 미소를 감추지 못합니다.
 
‘태계일주3’는 바다가 터전인 사람들바다 위 유목민들과의 만남으로 시작할 것이 예고됐습니다기안84는 그 나라 사람들의 삶의 풍경을 보고 싶다”며 아프리카 헬스장 가기, MZ 여자사람친구 사귀기를 비롯해 현지의 삶에 스며들 수 있는 ‘기켓리스트’를 쏟아냈습니다
 
기안84는 여행지에서의 인생 2회차에 대한 생각을 밝히기도 했습니다그는 “모르는데 가서 뿌리 내리고 살아보고 싶다는 생각도 많이 해보긴 해”라며 “그 나라에서 ‘진짜 이 여자랑 내가 살겠다’ 결심할 정도의 인연을 만나야 돼”라고 여행지에서의 새로운 만남에 대한 열린 마음을 드러냈습니다이어 “할 수 있어가보자!”라며 ‘태계일주3 여행을 결심한 기안84입니다.
 
‘태계일주3’의 시작을 알린 기안84가 과연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에서 인생 2회차를 기대할 만큼의 인연들을 만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한편, MBC ‘태계일주3’는 제작 및 촬영을 마치고 더욱 날 것의 여행을 담아 2023년 내에 첫 방송될 예정입니다.
 
'태계일주3' 기안84 출국.(사진=MBC)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신상민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