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푸본현대생명, 발달장애인 플라잉디스크대회서 자원봉사활동
입력 : 2023-10-24 오후 1:42:35
[뉴스토마토 유근윤 기자] 푸본현대생명이 서울 보라매공원에서 개최된 '서울 발달장애인 어울림 플라잉디스크대회' 에서 자원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사진=푸본현대생명)
 
'서울 발달장애인 어울림 플라잉디스크대회'는 서울특별시장애인체육회와 서울시립발달장애인복지관 주관으로 개최됐으며 서울시 전역 발달장애인 280여명이 참가했습니다. 플라잉디스크는 플라스틱 재질의 원반 디스크를 던져 표적에 착지 시키는 게임입니다.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어 발달장애인에게 인기가 많은 스포츠입니다.
 
푸본현대생명은 이번 행사에 사내 차세대 리더들을 중심으로 자원봉사단을 구성하여, 참가자들이 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고, 플라잉디스크대회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금융교육도 실시했는데요. 푸본현대생명은 지난 2006년부터 전 직원이 참여하는 자원봉사단을 구성해, 매 분기마다 발달장애인 기관인 서울시립발달장애인복지관을 찾아 봉사활동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푸본현대생명은 임직원들이 기부하는 금액에 회사가 1:1 매칭하여 기부하는 '1대 1 매칭그랜트' 제도와 '급여 끝전 모으기' 등 사회공헌기금 모금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결식취약계층지원, 사랑의 헌혈증 캠페인, 독거노인생활지원 등 소외계층 지원사업도 추진하고 있습니다.
 
푸본현대생명 관계자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회사의 ESG경영 실천에 따라, 지역사회 소외계층 지원사업을 지속적으로 시행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유근윤 기자 9nyoon@etomato.com
 
유근윤 기자
SNS 계정 : 메일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