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폭발적인 호평과 함께 개봉 이틀 전 한국영화 예매율 1위에 오른 영화 ‘용감한 시민’ (제공: 콘텐츠웨이브㈜ㅣ배급: ㈜마인드마크ㅣ제작: 스튜디오Nㅣ감독: 박진표)이 언론의 호평을 담은 리뷰 포스터 3종을 공개했습니다.
25일 개봉을 앞둔 ‘용감한 시민’은 불의는 못 본 척, 성질은 없는 척, 주먹은 약한 척 살아온 기간제 교사 ‘소시민’이 선을 넘어버린 안하무인 절대권력 ‘한수강’의 악행을 마주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통쾌한 응징을 그린 액션 영화입니다.
24일 공개된 리뷰 포스터는 반전 매력의 히어로 ‘소시민’, 본 투 비 빌런 ‘한수강’, 그리고 두 캐릭터의 역동적 액션 순간을 담은 빅 매치까지 총 3종으로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여기에 올가을 극장가 최강의 핵사이다 재미를 입증하는 “쾌감 300%, 순도 400%, 응원 500% 한국형 히어로 장르 대표주자 ‘용감한 시민’”(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이렇게 통쾌할 수 있을까!”(시사위크 이영실 기자), “역대급 사랑스러운 영웅 탄생”(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등 신선한 히어로 캐릭터와 선 넘은 이들을 응징하는 통쾌한 한방에 찬사를 보내는 호평이 더해져 기대감을 높입니다.
신혜선 이준영 박정우 박혁권 차청화 등 배우들의 열연과 완벽한 케미, 인기 웹툰 원작을 바탕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 그리고 막힘 없는 시원한 전개와 액션이 더해진 올가을 가장 통쾌한 오락 영화 ‘용감한 시민’은 25일 개봉합니다.
김재범 대중문화전문기자 kjb517@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