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보라 기자] 교원그룹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교원더오름(TheORM)이 프리미엄 스킨케어 라인인 '에스룸 멀티 클렌징' 2종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습니다.
에스룸 멀티 클렌징은 오일, 폼 2종으로 구성됐습니다. '에스룸 멀티 클렌징 오일'은 7가지 식물성 발효 오일과 2가지 핑크 오일 블렌딩으로 짙은 메이크업은 물론 모공 속 노폐물까지 세정해 주는 제품입니다. 해바라기씨 오일 10% 이상 함유된 영양 오일 텍스처가 세안 시 피부 자극을 줄여주고 세안 후에도 보습감을 유지해 줍니다.
'에스룸 멀티 클렌징 폼'은 핑크, 레드, 화이트 3가지 클레이 성분과 5중 핑크 콜라겐이 함유된 제품으로 피부 톤을 탄탄하고 화사하게 가꿔줍니다. 콜라겐 보습 성분을 다량 함유해 클렌징 후 높은 피부 수분감을 제공합니다.
교원더오름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2종은 미세먼지가 많고 건조한 날씨로 인해 상하기 쉬운 피부를 맑고 생기있게 유지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교원그룹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교원더오름(TheORM)이 프리미엄 스킨케어 라인인 '에스룸 멀티 클렌징' 2종을 출시한다. (사진=교원더오름)
이보라 기자 bora11@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