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귤조아 거버넌스 13시간 전

늘 부동산이 발목을 잡았는데

📰 뉴스토마토
김용범 "부동산, 닥치고 지어야…세제는 더 다양한 의견 청취"
보유세에 "제도 특성 고려해 합리적 수준으로"

진보정부가 들어설 때마다 부동산이 발목을 잡았는데.

이번 정부는 작년 2차례 강한 압박을 하는 정책을 펼쳤는데도 부동산은 들썩이고. 공급, 세제 개편 등 전방위적으로 접근한다니 다행이라는 느낌이 드네요.

이러다 서울에 사는 게 특권이 되는 시대가 올까 겁이 납니다.

답글 0 댓글 3 공유
댓글 3
토마토뾰로롱 P · 12시간 전

이미..

감귤조아 G · 12시간 전

그렇죠. 이미 서울에 사는 건, 특히 아주 잘사는 부모를 갖지 못한 젊은층이 서울에 집을 갖기는 불가능에 가깝죠.ㅠㅠ

열린창문 G · 11시간 전

진보정권의 주요 정책에 대한 언론의 과도한 부추김의 결과로 실패한 정권의 프레임을 만들려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