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박그럭 프리미엄 5시간 전

오늘 점심으로는 돈까스를 먹었어요

홍익돈까스 처음 먹어보는데

낫베드~ 무난하니 맛있네요!

답글 0 댓글 3 공유
댓글 3
다크초코 P · 5시간 전

오~ 돈가스맛있었겠네요

토마토뾰로롱 P · 5시간 전

홍익돈까스 저도 좋아해요

째린 P · 5시간 전

오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