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SK텔레콤, 애플 아이폰4 정식 출시
2011-03-16 09:44:04 2011-03-16 16:42:19
[뉴스토마토 김나볏기자] SK텔레콤(017670)이 16일 아이폰4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공식 출시에 앞서 SK텔레콤은 지난 9일부터 15일까지 예약가입을 실시했다. 예약 가입한 고객들은 16일부터 택배 또는 예약 대리점 방문 수령 등을 통해 아이폰 4를 이용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고객 편의를 위해 물량을 최대한 확보해 예약 가입 고객 대상 배송을 조기에 완료한 상황이다. 이번 주말(19일) 부터는 사전 예약을 하지 않은 고객도 SK텔레콤 T월드 매장에서 즉시 가입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이번에 아이폰을 출시하면서 아이폰을 판매하는 모든 대리점에 체험용 아이폰 2대를 비치했다. 또한 전국 12개 SK텔레콤 고객센터에 아이폰 전문 상담원을 배치했다.
 
아울러 SK텔레콤은 72개 애플 사후서비스(A/S) 센터 이외에 전국 32개 SK텔레콤 A/S 망을 통해서도 아이폰4 A/S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공식 발매 이전 타사에서 아이폰을 구입해 SK텔레콤 서비스를 이용 중인 1만3000명의 고객에게도 ‘프리미엄 A/S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또, 향후 USIM기변을 통해 SK텔레콤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도 SK텔레콤의 A/S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SK텔레콤은 아이폰4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펼친다. 지난 9일부터 시행한 예약가입 1호, 2호 고객에게 데이터무제한 요금 1년 무료 혜택과 멜론 1년 무료 이용권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1호 가입자 석은경(서울 마포구 거주, 35세) 씨는 "12년 동안 SK텔레콤을 이용해 왔다"며 "아이폰을 통해 SK텔레콤의 뛰어난 통화품질과 각종 고객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돼 예약가입 당일 새벽부터 인터넷에 접속했다”고 밝혔다.
 
또, SK텔레콤은 아이폰4 출시를 기해 명동의 SK텔레콤 멀티미디어 매장 외벽과 내부에 아이폰4 대형이미지를 붙여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이날 멀티미디어 매장 지하 1층에는 SK텔레콤 A/S센터가 새롭게 단장한 후 오픈해 아이폰 예비 고객들의 관심을 끌었다.
 
서진우 SK텔레콤 플랫폼 사장은 “SK텔레콤은 국내 3대 고객서비스 평가를 지속적으로 석권하며 경쟁사 대비 압도적으로 우수한 평가를 인정받아 왔다”며 “아이폰 4 출시를 계기로 가입단계, 고객상담, 프리미엄 A/S 등의 고객서비스 단계별로 차별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뉴스토마토 김나볏 기자 freenb@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