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롯데아이몰, 메인페이지 리뉴얼 오픈
2012-08-20 11:18:42 2012-08-20 11:19:58
[뉴스토마토 김희주기자] 롯데홈쇼핑의 인터넷쇼핑몰인 롯데아이몰은 메인 페이지를 리뉴얼해 새롭게 오픈한다고 20일 밝혔다.
 
롯데아이몰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고객들의 편의성을 개선하고 온라인 사업 강화전략을 가속화해 '대한민국 대표 멀티플렉스 쇼핑몰'로 발전시켜나간다는 방침이다.
 
새롭게 개편된 홈페이지는 브랜드를 일주일간 할인판매하는 '스포트라이트', 쇼핑 키워드에 맞는 상품을 특가판매하는 '띵동', MD가 추천하는 제품을 판매하는 'MD특가' 등의 대표 프로모션을 눈에 띄는 위치에 배치해 고객들의 쇼핑을 도울 예정이다.
 
또한 메인 페이지에 ‘TV쇼핑 On Air’ 카테고리를 운영해 방송 중인 상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장바구니, 최근 본 상품 등 고객이 활용하는 목록을 상시 노출시켜 개인화 서비스를 강화했다. 
 
롯데아이몰은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음달 2일까지 패션, 생활용품, 전자제품 중 원하는 부문을 선택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 해당 카테고리 상품을 모두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울러 롯데아이몰 페이스북의 ‘좋아요’ 버튼을 클릭한 뒤 축하 메시지를 작성하고 각종 SNS에 링크를 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롯데아이몰 적립금 100만원(1명), 2등 적립금 50만원(1명), 적립금 1만원(100명)을 제공한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