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가정의 달 기념 '케프리 재킷' 출시
2014-05-08 10:03:23 2014-05-08 10:07:36
[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아이더는 가정의 달을 맞아 아빠와 자녀가 함께 프렌디룩을 연출할 수 있는 '케프리 재킷'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친구 같은 아빠를 의미하는 '프렌디' 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야외에서도 단란한 가족애를 표현할 수 있는 아웃도어 재킷을 선보인다는 취지다.
 
이번 출시한 '케프리' 재킷은 성인 남성용 재킷과 디자인이 동일한 아동용 미니미(Mini-me) 재킷을 함께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초경량 소재를 적용해 휴대가 편하며 가방 등에 보관하기 쉬워 날씨에 따라 수시로 꺼내 입기 좋도록 제작됐다. 겨드랑이 부위에 촘촘하게 구멍을 낸 타공 패턴을 적용해 한여름까지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이외에도 앞판을 블록 형태로 나눠 각기 다른 색상을 적용한 감각적인 컬러 블로킹(Color blocking)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기존에 볼 수 없었던 트렌디한 아웃도어 스타일을 표현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특히 성인 남성용 재킷의 경우, 천연 방충 성분을 소재에 주입하는 '안티버그(Anti bugs)' 가공을 적용해 야외활동 시 각종 해충의 접근을 효과적으로 방지해준다.
 
아이더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단위 외출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가족애와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케프리 재킷을 선보였다"며 "특히 케프리 재킷은 친구 같은 아빠를 지향하는 프렌디족을 위해 아빠와 자녀가 함께 입을 수 있는 미니미 콘셉트로 디자인해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아이더)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김수경

정확한 시장 정보를 전달해 드립니다

email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

        인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