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삼성메디슨과 합병 검토 중" 공유하기 X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복사하기 답글쓰기 2014-09-02 16:57:10 ㅣ 2014-09-02 17:01:47 [뉴스토마토 박진아기자] 삼성전자(005930)는 2일 한국거래소의 삼성메디슨과 합병 추진 보도에 대한 조회공시 요구에 "삼성메디슨과 합병 등에 대해 검토 중이나, 확정된 바는 없다"고 답변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최신형 정치정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바이오스페이스, 인바디로 상호 변경 케이맥, 中 업체와 22억 규모 공급계약 체결 만도, 임기영 단독 대표 체제로 변경 반올림 "교섭일정 조율하라" vs. 삼성 "예정대로 한자리에" 박진아 지금 이 순간, 정확하고 깊이있는 뉴스를 전달하겠습니다. 뉴스북 이 기자의 최신글 정부, 27일부터 석유 최고가격 150원 전격 인하 미, '물가 쇼크'에 긴축 고삐…한, 빨라지는 '금리 인상' '빛의 위원회' 위원장에 박미경 광주환경운동연합 이사장 정부, '물가 안정'에 1조 투입…공공요금 동결·석유 최고가격 인하 0/300 댓글 0 추천순 추천순 최신순 반대순 답글순 필터있음 필터있음필터없음 답댓글 보기3 0/0 댓글 더보기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인기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