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정상어학원, 새학기 앞두고 전국 단위 3월 신규 대모집
2015-01-26 11:49:34 2015-01-26 11:49:34
[뉴스토마토 박남숙기자] 정상제이엘에스(040420)의 교육사업본부인 정상어학원은 새학기를 앞두고 오는 2월 7일부터 전국 분원별 레벨테스트와 함께 '3월 신규 수강생 대모집'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모집 대상은 2015학년도 기준 초등학교 1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이며, 학생들의 수준별 학습 제공을 위해 모집에 참가하는 모든 학생을 대상으로 레벨테스트를 실시한다.
 
레벨테스트는 오는 2월 7일, 14일, 28일까지 매주 토요일 전국 분원별 일정에 맞춰 각 학년별로 진행된다. 또한 초등부, 중등부 전 학년을 대상으로 스피킹 테스트(Speaking Test)가 실시된다.
 
초등부 학생의 경우 실제 수업에서 활용되고 있는 다채로운 체험 활동을 미리 경험해볼 수 있는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며, 가정에서 온라인으로 할 수 있는 입학 사전 테스트(Online Pre-Test)에 응시한 후 방문하면 본인의 실력에 가장 적합한 수준의 입학 시험지로 레벨테스트를 할 수 있다.
 
이번 신규 대모집에서는 학부모들을 위한 영어 교육 설명회도 마련된다. 매주 토요일 전국 분원별 일정에 맞춰 진행되는 설명회에서는 정상어학원만의 영어 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소개와 최신 교육 트렌드, 효과적인 영어학습 방법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설명회 참석을 희망하는 학부모들은 각 분원으로 문의해 신청하면 된다.
 
박상하 정상제이엘에스 대표는 "이번 3월 신규 대모집은 새로운 학년을 맞이하는 초, 중등 학생들에게 실력과 성적 향상은 물론, 영어 자신감을 키울 수 있도록 맞춤형 영어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실시된다"며 "향후 변화하는 교육 환경에 맞춰 지속적으로 커리큘럼을 재정비해 학생들에게 보다 효과적인 교육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3월 신규 대모집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정상제이엘에스 홈페이지(www.gojls.com) 및 고객센터(1644-05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정상제이엘에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