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롯데닷컴 "인기브랜드 구입하면 포인트 추가적립"
'쇼핑 블록버스터 2탄,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 행사
2015-06-25 19:14:56 2015-06-25 19:14:56
(사진제공=롯데닷컴)
 
롯데닷컴은 창립 19주년을 맞아 '쇼핑 블록버스터 2탄' 행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올 여름 개봉을 앞둔 블록버스터 영화들을 테마로 시리즈 형태로 진행된다. '터미네이터 제니시스'를 주제로 진행된 지난 1탄에 이어 이번엔 다음달 말 개봉을 앞둔 영화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을 활용한다.
 
다음달 6일까지 진행되는 '쇼핑 블록버스터 2탄'에서는 올 상반기 인기 10대 브랜드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현금성 포인트인 L-money를 최대 2만점까지 추가 적립해준다. 인기 브랜드는 롯데닷컴이 스포츠, 패션잡화, 여성의류, 화장품, 유아동용품 등 총 10개의 카테고리에서 매출 부분이나 고객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를 꼽았다.
 
상반기 인기 10대 브랜드로는 롯데닷컴 상반기 스포츠 카테고리 매출 1위인 '아디다스', 최단 기간 리오더 완판 브랜드 1위로 올라선 '루이까또즈', 여성복 '에고이스트', 장난감 ‘레고’, 롯데닷컴 내 미러리스 카메라 5년 연속 판매 1위 브랜드 '소니' 등이 있다. 브랜드에 따라 가격 할인이 제공되는 것은 물론 구매금액에 따라 선착순 사은품이 제공되기도 한다.
 
또 인기 10대 브랜드 구매 후 L-money 추가 적립을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