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신상품 NEW+] 팔도, '비락식혜 선물세트' 출시
2015-09-22 10:07:41 2015-09-22 10:07:41
◇명절 전통음료…비락식혜 선물세트/팔도
 
대표적인 전통음료인 '비락식혜·수정과'와 '비락식혜와 한과' 선물세트로 구성됐다. 식혜·수정과 세트는 ▲비락식혜 1.8L 2개, 비락수정과 1.8L 1개로 구성한 3입 세트 ▲비락식혜 1.8L 2개가 담긴 2입 세트 등이 준비됐다. 비락식혜와 한과 선물세트는 비락식혜 1.8L 2개와 담양한과가 들어있다. 팔도는 추석에 맞춰 비락식혜와 비락수정과 제품을 새롭게 개선하기도 했다. 기존의 캡을 일체형 캡으로 변경해 제품의 안전성과 개봉 편리성을 높였으며 패키지 디자인도 일부 보완했다.
 
(사진제공=팔도)
 
◇특별한 반찬…고등어구이 도시락/세븐일레븐
 
고등어구이와 계란말이, 볶음김치 등 반찬 5종으로 구성됐다. 고등어를 반으로 잘라 가시를 완전히 제거한 후 구웠기 때문에 바로 먹을 수 있다. 전용 설비인 과열수증기 스팀오븐기를 도입해 고등어의 수분과 기름기가 빠지는 것을 막아 비린내를 최소화했다. 이외에도 중화풍 볶음밥인 '혜리달걀볶음밥'을 함께 선보인다. 고슬고슬한 달걀야채 볶음밥에 볶음김치, 치킨가라아케, 단무지무침 등의 반찬으로 구성했다. 가격은 고등어 도시락이 4900원, 볶음밥은 3200원이다.
 
(사진제공=세븐일레븐)
 
◇신체부위별 소재 적용…스파이더 재킷/네파
 
간절기와 겨울 아웃도어 활동을 위해 신체 부위별 최적화된 소재를 적용한 경량 다운 재킷이다. 두께로 인한 활동 제약을 보완하기 위해 팔과 옆면에는 상하좌우로 늘어나는 폴리스판 니트 소재를 적용했다. 몸판은 보온성과 복원력이 우수한 헝가리 구스를 사용했으며 몸판 외피는 가볍고 깃털 누출 방지에 우수한 나일론 20D 소재를 사용했다. 남성용은 머스타드, 블랙, 레드, 인디고 블루 색상이, 여성용은 카키, 레드, 와인, 인디고 블루의 4가지로 출시됐다. 가격은 32만원이다.
 
(사진제공=네파)
 
◇밥↓·내용물↑…숯불고기김밥/GS25
 
밥의 양은 줄이면서 스모크향을 머금은 불고기와 매콤한 간장소스로 맛을 낸 어묵 등으로 속을 채워 기존 김밥보다 두께를 키운 프리미엄 상품이다. 원가가 높아짐에 따라 가격 역시 지금까지 김밥 중 가장 비싼 3000원으로 선보인다. GS25는 숯불고기김밥를 시작으로 향후 다양한 맛의 프리미엄 김밥을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사진제공=GS리테일)
 
◇만두속에 현미밥이…밥만두 2종/해태제과
 
밥이 3분의 1 가량 들어있는 이색 만두다. 영양뿐만 아니라 밥알이 뭉개지지 않고 탱탱한 식감을 유지하기 위해 일반미가 아닌 국내산 찰현미를 사용했다. '버섯잡채밥만두'는 조리가 번거롭지만 한국인들이 가장 즐기는 잡채밥을 간단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직화로 볶아낸 우유버터가 더해진 '아삭버터김치밥만두'는 젊은 층이 선호하는 퓨전김치볶음밥의 맛을 담았다. 편의점 전용 밥만두 제품은 트레이로 포장해 즉석에서 먹을 수 있도록 했다.
 
 
(사진제공=해태제과)
 
이철 기자 iron621@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