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NEW+) 한국야쿠르트, '발효홍삼K 키즈5+' 출시
2016-04-11 11:46:32 2016-04-11 11:47:21
◇어린이 홍삼음료…'발효홍삼K 키즈5+'/한국야쿠르트
 
한국야쿠르트가 5~10세 어린이를 위한 제품 '발효홍삼K 키즈5+'를 출시했다. 특허 받은 발효홍삼 원료를 사용해 일반 홍삼제품에 비해 맛이 부드럽고 체내 흡수율이 높다. 발효홍삼에 더해 비타민 7종과 엽산, 칼슘, 아연이 들어있어 영양 간식이 필요한 아이들의 건강음료로 안성맞춤이다. 동물 캐릭터를 활용한 패키지와 3종 파우치로 어린이가 보다 친근하게 제품을 섭취할 수 있도록 눈높이도 맞췄다. 설탕, 감미료, 착색료, 향신료, 증점제가 첨가되지 않았다. 1개월분 가격은 7만 2000원이며, 출시기념으로 5월까지 6만 5000원에 판매한다.
 
(사진제공=한국야쿠르트)
 
◇자연 건강 담은 차…'도라지생강차'/샘표
 
샘표의 차 전문 브랜드 순작이 ‘도라지생강차’와 ‘그라비올라잎차’를 출시했다. 국산 도라지와 생강을 갈지 않고 원물 그대로 말리고 덖어내 만들었다. 설탕 없이 도라지와 생강 본연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보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티백 타입도 함께 선보인다. 가격은 각각 ‘순작 도라지생강차 원물’ 55g이 1만 3700원, ‘순작 도라지생강차 티백’(40티백)이 7500원이다. '그라비올라잎차'는 100% 그라비올라잎을 말리고 볶아 만든 원물차다. 13g의 가격은 1만 1000원이다.
 
(사진제공=샘표)
 
◇가벼운 탄산주…'부라더#소다 캔'/보해양조
 
보해양조(000890)가 소비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부라더#소다 캔 제품을 출시했다. 기존 750ml 페트(PET) 제품과 더불어 소비자들이 다양한 형태의 부라더#소다를 즐길 수 있도록 355ml의 용량으로 선보인다. 이 제품은 화이트 와인을 베이스로 달콤한 소다 맛에 탄산의 청량감을 더한 알코올 도수 3도의 탄산주다.  캔 제품은 야외 활동이 잦은 소비자에게는 휴대하기 간편한 크기로, 집에서 홀로 주류를 즐기는 홈(home)술족과 혼술족에게도 부담 없는 용량이다. 가격은 편의점 판매가 기준 1500원이다.
 
(사진제공=보해양조)
 
◇싱글오리진 캡슐커피‥'나움바 룽고'/돌체구스토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매혹적인 싱글오리진 캡슐커피를 국내에 선보인다. 국내에 한정 출시되는 ‘니움바 룽고’는 고급 커피원두가 생산되는 고산지대인 아프리카 르완다 지역에서 10년 동안 유례 없던 최고의 강수량과 일조량을 받아 더욱 성숙하게 익은 고품질 아라비카 원두를 선별한 제품이다. 커피의 풍미를 강화시키는 ‘워시드 아라비카’ 가공법을 사용해 싱그러운 과일 향과 부드러움을 그대로 담았다. 레몬의 섬세한 향이 담긴 깊은 아로마와 강렬한 커피 맛 사이의 균형을 느낄 수 있다. 전국 주요 백화점 돌체구스토 매장, 온라인몰 등에서 구입 가능하며 가격은 1팩(캡슐 16개입) 1만 1900원이다. 
 
(사진제공=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부드러운 청량감…'로스만 수퍼슬림 클릭'/BAT코리아
 
BAT 코리아가 로스만 브랜드 최초의 수퍼슬림 캡슐 제품 ‘로스만 수퍼슬림 클릭’을 출시했다. 로스만 제품군에서만 사용하고 있는 에어플러스(AIR+) 필터에 상쾌한 캡슐을 더해 부드러운 맛과 함께 시원한 청량감이 끝까지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캡슐을 터트리기 전에는 로스만 브랜드 고유의 부드러운 목 넘김과 맛을 선사하고, 에어플러스 필터 내 캡슐이 터지는 순간 입 안 가득 시원함을 전달한다. 흡연 후 남게되는 불쾌한 냄새를 줄이는 LESS SMELL 기술이 적용됐다. 가격은 4100원이다.
 
(사진제공=BAT코리아)
 
이광표 기자 pyoyo81@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인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