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쇼핑미디어, '여행박사'와 바캉스 이벤트
입력 : 2016-06-15 16:15:47 수정 : 2016-06-15 16:15:47
[뉴스토마토 이성수기자] 옐로쇼핑미디어(이하 'YSM') 소속의 패션 이커머스 기업 팀그레이프는 오는 30일까지 '여행박사'와 함께 '바캉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옐로모바일 계열사 '봉자샵·메르시엘'과 '여행박사'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바캉스 프로모션이다. 여성 전문 쇼핑몰 봉자샵에서 자사 브랜드 '메르시엘' 래시가드를 구매하고 이벤트에 참여하면 여행상품권과 래시가드 상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봉자샵 마이페이지에서 구매 상품을 클릭 후 여행지에서 메르시엘 래시가드를 착용한 인증샷과 함께 후기를 남기면 된다. 1등(1명)에게는 여행박사 여행상품권 50만원을, 2등(1명)에게는 20만원권을 제공하며, 3등(5명)에게는 메르시엘 래시가드를 추가로 전달한다.
 
이벤트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메르시엘 래시가드는 가수 '가인'이 공식 모델로 착용해 '가인 래시가드'로 잘 알려져 있다. 바캉스 필수품으로 자외선 차단은 물론 여성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디자인과 라인을 살려주는 맵시가 특징이다. 지난해 첫 출시 후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으며, 올해에도 YSM의 주력 상품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서승완 팀그레이프 대표는 "이번 바캉스룩 이벤트는 옐로모바일의 패션과 여행 계열사 팀그레이프와 여행박사가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야심차게 준비한 고객 사은 행사"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공동 프로모션은 옐로트레블 소속 '여행박사'에서도 동시에 진행된다. 여행박사가 추천하는 베스트5 자유여행 상품 중 하나를 선택해 결제완료 후 신청서를 제출하면 선착순 50명에게 메르시엘 래시가드를 증정한다. 또 이벤트 페이지 내 퀴즈를 풀고 정답을 제출한 모든 여행박사 회원에게는 여성 쇼핑몰 봉자샵 10% 할인 쿠폰이 발급된다.
 
(사진제공=옐로쇼핑미디어)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이성수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