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사람인, 신입공채 서비스 런칭
2016-08-24 09:00:13 2016-08-24 09:00:13
[뉴스토마토 윤다혜기자] 사람인에이치알(143240)은 하반기 공채 시즌을 맞아 구직자들의 성공적인 취업준비를 도와줄 ‘신입공채’ 서비스를 런칭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신입공채 개편은 구직자들에게 가장 중요한 채용정보를 더 쉽게 찾고 실제 취업 준비에 도움을 주는 콘텐츠를 제공해 전형 준비를 보다 효율적으로 하도록 돕는 데 초점을 맞췄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공채달력’의 진화이다. 공채달력에 검색기능을 추가해 원하는 조건의 기업을 달력에서도 바로 검색할 수 있도록 했다. 검색 패널에는 공고의 지역, 업종과 함께 신입 구직자들이 자주 찾는 전공, 학력 등의 검색 옵션이 노출돼 본인에게 맞는 신입공채 정보를 보다 쉽게 탐색할 수 있다.
 
‘내 스크랩 달력’ 기능으로 원하는 기업의 채용공고를 바로 스크랩할 수 있어 공채 일정관리를 수월하게 할 수 있다.
 
또 신입공채 서비스는 그 동안 타사이트에서 유료로 제공됐던 취업정보를 무료로 제공한다. ‘합격자소서’는 업계에서 가장 많은 최신 자기소개서 샘플을 보유하고 있으며 대기업의 실제 합격 자기소개서도 무료로 제공한다. 
 
이밖에도 지원 기업의 합격 커트라인을 참고할 수 있는 ‘합격스펙’과 ‘면접 질문·후기’가 있다. ‘직무 인터뷰’는 재직 중인 직장 선배들의 생생한 직무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사람인 김채린 팀장은 "앞으로도 구직자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취업 성공으로 이어지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윤다혜 기자 snazzyi@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