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한가위 맞이 넥슨 모바일게임 8종 풍성한 혜택 누리자
'다크어벤저 3'·'메이플스토리M' 등 이벤트 진행
2017-10-04 18:35:39 2017-10-04 18:35:39
[뉴스토마토 정문경 기자] 넥슨은 추석을 맞아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게임 8종에서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AxE(액스)'에서는 오는 10월11일까지 게임 내 콘텐츠 참여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송편’을 모으면, 종류와 수량에 따라 ‘루비’, ‘마법가루 상자’, ‘강화 보호권’, ‘골드’, ‘영웅~궁극 장신구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송편대첩’ 이벤트를 진행한다.
 
넥슨 '다크어벤저3'. 사진/넥슨
 
'다크어벤저 3'에서는 오는 10월 9일까지 ‘송편 수집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 내 ‘모험모드’, ‘협동모드’, ‘대전모드’를 플레이하면 3색 송편을 획득할 수 있으며, 수집한 송편 다섯 개를 사용해 ‘송편 보물함’ 상자를 개봉하면 ‘영웅~전설++ 장비 상자’를 비롯한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송편 보물함’에서 획득할 수 있는 ‘무지개 송편’을 모으면 ‘무지개 보물함’을 통해 추석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한복 장식 코스튬’, ‘한복 무기 코스튬’과 ‘전설~불멸’ 등급의 다양한 장비를 얻을 수 있다.
 
‘메이플스토리M’에서는 오는 10월 9일까지 ‘한가위 윷놀이 대잔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해진 시간마다 ‘윷가락 던지기’ 기회가 제공되며, ‘윷’, ‘모’ 등 던지는 결과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진삼국무쌍: 언리쉬드’에서는 오는 10월 19일까지 스토리 모드를 통해 ‘월병’ 아이템을 획득하여 다양한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추석 수집 이벤트’를 진행하고, 같은 기간 여러 모드를 통해 ‘추석상자’와 상자를 열 수 있는 ‘열쇠’ 아이템을 제공한다. 상자 개봉 시 ‘태생 5성 무장 등용권[금]’, ‘4성 코스튬 무장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다.
 
‘테일즈런너R’에서는 추석을 기념해 ‘꼬마 한복 코스튬’을 출시하고, 오는 10월 9일까지 특정 시간 게임에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다이아’, ‘코스튬’, ‘TR(게임머니)’ 등 풍성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한, 10월 12일까지 게임 플레이를 통해 무작위로 획득 가능한 ‘달토끼 카드’와 ‘스토리 카드’를 모으면 ‘3차 세트 연금’, ‘3~6차 연금’, ‘오크나무’, ‘대리석’, ‘삐에로 일꾼’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서바이벌 모드’ 특정 순위 달성 유저에게 ‘구글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등을 지급한다.

‘M.O.E.’에서는 오는 10월 7일까지 매일 게임 접속 보상으로 ‘레아스’, ‘퓨리스’ 등 5개 픽시의 ‘치어리더 코스튬’을 지급하고, 게임 내 이벤트 미션 완료 후 얻은 재화 아이템 ‘크리스탈 목걸이’로 구매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이달 30일부터 10월 9일까지는 온타임 이벤트를 통해 ‘50만 크레딧’, ‘200젬’ 등 보상을 제공한다.

‘판타지워택틱스R’에서는 오는 10월 1일부터 12일까지 ‘한가위 스페셜 출석 이벤트’를 진행하고 ‘IV슬롯 장비 초월권’, ‘던전 소탕권’, ‘에너지 포션’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영웅의 군단’에서는 오는 10월 27일까지 ‘모험일지’ 콘텐츠에서 획득 가능한 ‘절구 조각’을 모아 ‘끼토산’ NPC에게 가져가면, ‘유물의 파편’, ‘스페셜 찬스 티켓’, ‘장비 소환권’, ‘전설 보석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과 ‘전설 허스키(영웅&장비)’, ‘전설 바이슈라바나 MK-3(영웅)’을 지급한다. 또한 10월 10일까지 ‘태생 신화 영웅 선택형 티켓’을 획득할 수 있는 ‘추석맞이 출석체크’ 이벤트를 실시하고, ‘추석 이벤트 임무’ 달성 시 ‘소울젬’, ‘오리하르콘’, ‘하츠’ 등 푸짐한 보상을 지급한다.
 
정문경 기자 hm0829@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