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NS홈쇼핑, 설 명절 맞아 4가지 프로모션 동시 진행
모바일앱으로 3회·20만원 구매시 '환절기 건강세트' 증정
2018-02-01 10:50:48 2018-02-01 10:50:48
[뉴스토마토 김보선·기자] NS홈쇼핑이 설 명절을 맞아 식품, 주방 상품, 여행 상품에 풍성한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식품 분야에서는 '대한민국 식품 1등 NS홈쇼핑이 제안하는 국민건강프로젝트'라는 콘셉트로 사회적 문제인 미세먼지 해결에 도움이 되는 공기청정기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1~14일까지 진행되는 '건강 복(福) 드림'은 TV방송에서 식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LG퓨리케어 360˚공기청정기'를 증정하는 행사다. 대상은 농수축산물, 건강증진식품, 건강기능식품에 한한다. 
 
NS홈쇼핑이 설 명절을 맞아 4가지 프로모션을 동시에 진행한다. 사진/NS홈쇼핑
 
주방 카테고리는 적립금을 제공하는 '힘내라! 우리집 대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11일까지 진행되는 '힘내라! 우리집 대표'는 TV방송에서 주방용품, 주방가전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결제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제공하는 행사다. 냉장고, 김치냉장고 등 대형 가전은 대상에서 제외되며, 적립금은 기간 내 대상 상품의 총 누적결제금액에서 10%를 최대 3만원까지 제공한다. 
 
명절 연휴기간을 이용한 '욜로 여행족'과 명절 후유증 극복이 필요한 고객을 위해 '천만 투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28일까지 진행되는 '천만 투어'는 TV방송 중 여행 상품을 상담 예약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여행 지원금 총 1000만원을 전달하는 행사다. 
 
NS홈쇼핑은 2월 한달간 모바일앱을 통해서 TV방송상품(NS샵플러스 포함)을 3회 구매하고 총 2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핸드워시, 가그린, 물티슈 등 '환절기 건강세트 5종'을 증정하는 '모바일 더드림'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NS홈쇼핑은 '한복선 갈비탕', '배연정 LA갈비' 등 간편식부터, 손쉽게 명절 음식을 준비할 수 있는 '빅마마 다시팩', '손질새우', '제주산 돌돔' 등 실속있는 식품을 집중 판매한다.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 '에델코첸 프라이팬' 등 명절에 유용한 주방 상품도 준비했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음식 장만과 조리에 필요한 시간을 가족과 함께 즐기실 수 있도록 다양한 명절 상품을 준비했다"며 "명절 준비부터 마무리까지 NS홈쇼핑과 함께하고, 알찬 건강 아이템의 행운도 가져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보선 기자 kbs7262@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