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쇼핑몰 텐바이텐 고객 특화 체크카드 출시
2030세대 여심 겨냥 디자인·혜택 제공
2018-04-04 17:12:47 2018-04-04 17:12:47
[뉴스토마토 문지훈 기자] KEB하나은행은 하나카드와 함께 디자인 감성채널 쇼핑몰 텐바이텐과 제휴를 맺고 디자인 특화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텐바이텐 체크카드는 2030세대 여성 고객을 타깃으로 제작됐다.
 
카드 디자인은 새롭고 개성 강한 소위 '힙'한 상품들을 젊은 감각으로 소개해 인기가 높은 텐바이텐 고유의 디자인 역량을 담아 제작됐다.
 
혜택 역시 모든 텐바이텐 상품 구입 시 전월 실적 등의 별도 조건 없이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텐바이텐 체크카드 신청은 텐바이텐 애플리케이션과 홈페이지를 통해 24시간 신청 가능하며 KEB하나은행 영업점에서도 신청할 수 있다.
 
한편 KEB하나은행은 하나카드, 텐바이텐과의 협업을 기념해 텐바이텐 체크카드 발급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체크카드 발급 고객 모두에게 최대 1만원의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선착순으로 텐바이텐이 직접 제작한 '가죽 카드홀더'를 증정한다.
 
KEB하나은행은 텐바이텐 체크카드 출시를 시작으로 고객 특성에 따른 맞춤형 금융을 제공하기 위한 플랫폼 마케팅을 본격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KEB하나은행 관계자는 "고객의 새로운 즐거움을 추구하는 텐바이텐의 사업철학과 휴매니티에 기반한 디지털 금융을 지향하는 하나금융지주(086790)의 비전이 맞닿아 상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연결고리가 되는 플랫폼 비즈니스 영역에 하나금융의 금융서비스를 더해 고객에게 새롭게 다가가는 생활금융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사진/KEB하나은행
 
문지훈 기자 jhmoon@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인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