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코웨이, '시루직수 정수기' 출시
2018-06-18 15:37:13 2018-06-18 15:37:13
[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환경가전기업 코웨이는 2018년 전략제품으로 '시루직수 정수기(CHP/CP-7300R)'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코웨이에 따르면 직수를 구현하기 위해 기존 CIROO(Coway Intensive Reverse Osmosis) 필터에서 한 단계 더 진화한 'CIROO 2.0 필터'를 개발했다.
 
CIROO 2.0 필터는 코웨이가 세계적인 화학소재기업 도레이와 공동 개발을 거쳐 특허 출원한 필터다. 이 필터는 머리카락 수만분의1 이온물질까지 제거하는 '인텐시브 액티브 덴스 레이어'라는 소재를 활용했다. 또한 기존 CIROO 필터보다 면적을 6배 늘렸으며 정수량은 30배를 높여 RO 멤브레인 필터임에도 직수가 가능하다고 코웨이 측은 설명했다.
 
시루직수 정수기는 '자동배수 시스템'을 적용해 24시간 동안 제품을 사용하지 않으면 정수기 속 모든 잔수를 스스로 배출한다. 또한 '투명 분리형 파우셋'을 탑재해 추출구의 오염 여부를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분리 후 손쉽게 세척·관리할 수 있다.
 
이해선 코웨이 대표는 "시루직수 정수기는 직수형을 선택하면 상대적으로 필터 성능이 떨어지고, 성능이 뛰어난 RO 멤브레인 필터를 선택하면 직수를 포기해야 했던 고객들에게 완벽한 해결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코웨이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