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한샘, 전주에 한샘리하우스 대형쇼룸 열어
3차원 상담 프로그램 '홈플래너'로 공사모습 확인…방문·구매고객 사은품 증정
2019-05-30 10:01:45 2019-05-30 10:01:45
[뉴스토마토 강명연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009240)이 30일 전북지역 첫 번째 한샘리하우스 대형쇼룸 전주점을 열었다고 밝혔다.
 
전주시 덕진구에 위치한 전주점은 총 500평(1652m²) 규모의 대형 전시장으로,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6개의 리하우스 패키지와 함께 부엌, 욕실, 창호, 마루, 벽지, 조명 등 다양한 가구와 건자재를 제안한다.
 
리하우스 패키지 중 '모던클래식 화이트', '모던 내추럴', '모던 그레이' 스타일은 거실, 부엌, 침실, 욕실 등 집 전체 공간을 모델하우스로 꾸몄다. '모던 차콜', '모던클래식 와인', '모던 화이트' 스타일은 부엌과 거실로 구성된 세미 모델하우스로 연출했다. 고객들이 취향에 맞는 리하우스 패키지를 선택하면 손쉽게 리모델링 공사를 할 수 있다.
 
한샘리하우스 대형쇼룸 전주점. 사진/한샘
 
전주점에서는 공간설계 전문가 RD(리하우스 디자이너)가 3차원(3D) 상담프로그램인 '홈플래너'를 이용한 상담 서비스로 집 공사 뒤 모습을 가상으로 살펴볼 수 있다. 또, 마루, 도어, 창호, 조명, 수전 등 샘플 제품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건자재 샘플존'도 마련돼 다양한 자재를 꼼꼼하게 비교할 수 있다.
 
한샘은 전주점 개점을 기념해 방문고객 선착순 500명에게 '3M 스카치 가드 스프레이'를 증정하고 선착순 100명에게 '보르미올리 유리물병 컵 세트'와 '애경 주방용품 세트'를 증정한다.
 
700만원 이상 계약 고객에게는 '발뮤다 공기청정기'를 2200만원 이상 계약 고객에게는 '코웨이 항바이러스 공기청정기', '기펠 스마트 로봇 청소기', '기펠 제네시스 무선 물걸레 청소기' 등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한샘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샘 관계자는 "전주점은 전북지역 첫 번째 한샘리하우스 대형 쇼룸으로 지역 소비자들이 손쉽게 리모델링 공사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리하우스 패키지 전시와 전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개점을 기념해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샘리하우스 대형쇼룸은 본사, 대리점, 제휴점이 함께 운영하는 상생형 전시장이다. 본사는 상권 분석, 매장 전시, 마케팅 전략 수립 등을 거쳐 대형 전시장을 열고 대리점과 제휴점 다수가 입점해 공동으로 영업한다. 최근 인테리어 매장이 대형화하고 있지만 대리점주와 제휴점주는 자본과 인력의 한계로 대형 매장을 직접 운영하기 어렵다는 점을 고려한 운영 방식이라는 설명이다. 전주점에는 총 35개 대리점과 제휴점이 입점한다.
 
강명연 기자 unsaid@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