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이광표

골든블루, '위스키 추석 선물세트 4종' 출시

2016-09-12 15:14

조회수 : 1,507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이광표기자] ㈜골든블루는 민족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4종의 '위스키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추석 선물세트는 '골든블루 더 사피루스', '골든블루 더 다이아몬드', '골든블루 20 더 서미트'와 신제품 '팬텀 더 화이트'다. ㈜골든블루의 선물세트는 위스키 애호가부터 평소 위스키를 접하기 어려운 2030세대까지 만족할 수 있는 고급스럽고 럭셔리한 패키지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다는 것이 특징이다.
 
㈜골든블루의 대표 히트상품인 골든블루 선물세트는 '골든블루 더 사피루스', '골든블루 더 다이아몬드', '골든블루 20 더 서미트' 총 3종으로 450ml 위스키 1병을 고급스러운 하드케이스에 담았다. 선물세트용으로 특별히 제작된 하드케이스는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추석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도수는 36.5도이고 엄선된 최상의 원액은 진한 향과 깊은 맛, 깔끔한 목넘김을 자랑하며 위스키 애호가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골든블루는 올 5월 출시된 신제품 ‘팬텀 더 화이트’ 선물 세트도 선보였다. '팬텀 더 화이트' 선물세트는 450ml 1병과 언더락스잔 2개를 포함시켜 품격과 실용성을 고려한 세트구성이 돋보인다.
 
국내 최초 화이트 위스키인 '팬텀 더 화이트'는 무색의 화이트 컬러로 여성과 위스키에 익숙하지 않은 젊은 층들도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위스키 전통의 깊은 맛과 풍미와 더불어 세련된 병 디자인과 모던함이 어우러져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선물세트의 가격은 대형마트 기준으로 2만5500원이다.
 
㈜골든블루의 추석 선물세트는 전국 주요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사진제공=골든블루)
 
이광표 기자 pyoyo81@etomato.com
  • 이광표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