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여름휴가 특별점검서비스 실시
2010-07-01 12:39:17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이호석기자] 현대차(005380)가 장거리 운행이 많은 여름휴가철을 맞아 사전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대차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1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전국의 서비스 네트워크 및 임시 서비스코너를 활용해 고객 차량의 사전 안전점검을 실시하는 '여름휴가 특별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현대차 고객은 전국 1450여개의 현대차 직영서비스센터 및 서비스협력사에 차량을 입고시키면 냉각수, 엔진오일, 브레이크 오일, 타이어 공기압 점검 및 여름철 장거리 운행차량의 관리 및 안전운행 요령 등을 안내받을 수 있다.
 
아울러 현대차는 본격적인 여름휴가기간인 7월30일부터 8월8일까지 전국 주요 도로 휴게소와 피서지에서 서비스코너를 운영하고 입고차량에 대하여 무상점검 및 정비상담을 실시할 예정이다.
 
고속도로·국도 휴게소 서비스 코너는 횡성, 백양사 등 전국 9개 고속도로·국도 휴게소에서, 피서지 서비스 코너는 서천 춘장대 해수욕장, 제주 함덕 해수욕장 등 5곳에 설치되어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운영된다. (강릉 경포대해수욕장, 안면도 꽃지해수욕장은 8월 5일까지 실시)
 
현장에서 수리가 어려운 차량은 현대차 직영서비스센터 및 인근 서비스협력사에서 입고 후 수리할 수 있도록 안내하는 등 여름휴가철을 맞이해 이동량이 증가한 고객들에게 최대한의 편의를 제공할 계획이다.
 
현대차는 여름휴가 특별점검 서비스 기간 동안 종합상황실을 24시간 운영하고 전문 서비스인력을 투입해 전국 어디서나 고장차량에 대한 긴급 출동과 응급도우미 서비스도 함께 실시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을 맞아 산, 계곡, 바다 등 자연을 찾는 장거리 운행 고객들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어 이번 특별점검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안전운행을 위해 냉각수, 타이어 마모 정도, 공기압 등을 사전에 점검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현대차 여름휴가 특별점검 서비스의 구체적 일정과 장소는 홈페이지(www.hyundai.com)나 고객센터(☎080-600-6000)로 문의하면 된다.
 
뉴스토마토 이호석 기자 arisan@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