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스톤에이지 월드', 크랩·밤미 계열 포획처 업데이트 실시
크리스마스 기념 코스튬 신규 추가
2020-12-10 16:15:44 2020-12-10 16:15:44
[뉴스토마토 이선율 기자] 넷마블(251270)은 모바일 턴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스톤에이지 월드(개발사 넷마블엔투)'에 ‘크랩 계열’과 ‘밤미 계열’ 펫의 신규 포획처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가장 강력한 화력과 광역 공격까지 갖춘 공격형 펫인 ‘크랩 계열’ 펫의 포획이 '채석장 외곽'에서 가능해졌다.
 
사진/넷마블
 
또한 이벤트 포획처에서 획득 가능한 크리스마스 특별펫 ‘밤미 계열’이 새롭게 추가됐다. 밤미는 치료형 펫으로 아군의 체력을 회복시킬 뿐만 아니라 방어력과 명중을 증가시키는 버프까지 제공하는 등 강력한 성능을 갖추고 있다.
 
처음으로 업데이트 되는 캐릭터 코스튬은 이번 크리마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새롭게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산타와 눈사람 콘셉트로 제작된 코스튬을 블루젬으로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와 크리스마스 시즌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
 
오는 20일까지 열리는 ‘경이로운 이벤트’에서는 특별 푸시 보상 및 경험치 3배 핫타임, 전투력 달성 보상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며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에서는 크리스마스 맵에서 획득한 선물상자를 사용해 이벤트 기간 동안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선율 기자 melody@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