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방울, 한정판 '분노의 런닝' 콜라보 굿즈 이벤트
2021-05-12 08:38:19 2021-05-12 08:40:53
쌍방울이 영화 <분노의질주:더 얼티메이트>와 손잡고 '분노의 러닝'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쌍방울
 
[뉴스토마토 심수진 기자] 쌍방울(102280)이 영화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와 손잡고 ‘분노의 런닝’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쌍방울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은 영화 <분노의 질주>의 9번째 시리즈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 개봉을 기념해 ‘트라이 런닝’ 콜라보 굿즈를 제작했다. 주인공이 착용하는 런닝에서 힌트를 얻어 쌍방울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트라이 런닝’에 영화 로고를 활용해 ‘분노의 런닝’으로 재탄생 시켰다.
 
‘분노의 런닝 증정 이벤트’는 영화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 개봉 당일인 5월19일부터 25일까지 7일동안 CGV용산아이파크몰, 왕십리, 영등포, 인천, 수원 5개 극장에서 진행된다.
 
5개 극장에 마련된 이벤트 상영관에서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를 관람한 고객들에 한해 콜라보 굿즈 ‘분노의 런닝’과 신제품 ‘트라이 비말차단마스크 5매입’을 선착순 1500명에게 증정한다. 특히 해당 이벤트 상영관에는 전 좌석을 ‘분노의 런닝’으로 씌워 관람에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또한, 쌍방울은 자사 온라인몰 ‘트라이샵’ 및 ‘트라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 영화 예매권’ 및 ‘분노의 런닝’, ‘트라이 비말차단마스크’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트라이샵 ‘2인 영화 예매권’ 증정 이벤트는 5월13일 단 하루 진행되며, 3만원 이상 제품 구매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한다. 트라이샵 ‘분노의 런닝’ 증정 이벤트는 3만원 이상 제품 구매 고객 중 선착순 400명에게 증정하며, 5월20일부터 사은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트라이 공식 인스타그램 ‘2인 영화 예매권’ 증정 이벤트는 초성 퀴즈 형식으로 진행되며 5월11~13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20일부터는 트라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 영화예매권’을 인증하면 ‘분노의 런닝’ 증정, ‘분노의 런닝’ 착용샷 또는 인증샷 업로드 시 ‘트라이 비말차단마스크’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쌍방울 관계자는 "전 세계에서 국내에 가장 먼저 개봉하는 영화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와의 콜라보를 통해 관객들에게 한정판 굿즈 소장의 기쁨과 재미를 전달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콜라보를 통해 MZ세대들에게도 친근한 쌍방울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심수진 기자 lmwssj0728@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