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위메프 제공
[뉴스토마토 홍연 기자] 위메프는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5월 베스트’를 열고, 5월 투데이특가 중 고객 만족도가 높았던 상품을 행사 당시와 동일한 가격에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단 하루 동안 한정 수량 판매하는 ‘투데이특가’ 상품 구매 기회를 아쉽게 놓친 고객들을 위해 다시 한번 구매할 기회를 마련한 것이다.
특히 때 이른 초여름 날씨가 이어지는 가운데, 얼리버드족을 위한 다양한 여름 휴가철 상품을 선보인다. 주요 상품은 △제로의옷장 엘리스 실키 카디건 외 여름신상 △삠뽀요 래시가드·여름 신상 △인더슈 꼬임 스트랩 샌들 △엘레쎄 반팔티·팬츠·잡화 등이다.
인기 생필품도 할인 판매한다. △크리넥스 에어셀 두루마리 화장지 40m 24롤 2팩 △바디피트 볼록 맞춤 중형16p x 5팩 + 중형4p △애경 2080 히말라야 솔트치약 120g 12개 △트레비 탄산수 300ml 20개 등이다.
위메프 관계자는 “아쉽게 놓친 특가 상품을 3일간만 행사 당시 구성과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며 “가정의 달 5월에 가계 지출이 늘어난 고객들의 부담을 덜기 위해 '5월 베스트' 준비에 더 심혈을 기울였다”고 말했다.
홍연 기자 hongyeon1224@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강영관 산업2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