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인, '일 인식 개선' 슬로건 런칭
‘내일이 더 즐거운 사람인’ 이벤트 진행
2021-06-22 08:25:08 2021-06-22 08:25:08
[뉴스토마토 신태현 기자] 사람인에이치알(143240)이 운영하는 구인구직 매칭 플랫폼 사람인이 일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을 불식하는 브랜드 슬로건을 만들었다.
 
사람인은 ‘내일이 더 즐거운 사람인’을 런칭하고 다음달 4일까지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신규 슬로건에는 ‘일’에 대한 인식을 바로잡고, 열정적인 ‘내 일’을 통해 더 즐거운 ‘내일’을 고객과 함께 만들어가겠다는 의미가 담겼다. 일을 더 즐겁게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실제로 고객이 일을 즐겁게 인식하고 보다 나은 내일로 함께 나아가겠다는 것이다.
 
신규 브랜드 런칭을 기념하는 이벤트는 사람인의 취업 관련 커뮤니티 소통 서비스인 ‘취준진담’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매주 공개 질문을 확인하고 답변을 댓글로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내가 생각하는 즐거운 내일은 무엇인가요?’를 비롯해 세 차례에 걸쳐 일에 관한 질문이 공개될 예정이며, 3가지 질문에 모두 댓글을 남기면 선물 받을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는 7월 둘째 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1111개의 선물로는 아이패드 프로 5세대, 바디럽 마약 빈백 등 ‘즐겁게 쉴 수 있는 선물’이 있으며 ‘즐겁게 일할 수 있는 선물’도 있다. 세부적으로는 △앱코 레트로키보드 △사람인 문구 키트 △박카스F 등이다.
 
사람인의 최형순 팀장은 “취업을 위해 어떤 고난도 극복할듯한 초심은 사라지고, 푸념과 한탄만 늘어가는 등 일의 가치를 잃어가는 모습이 안타까웠다"며 "‘사람과 일을 잇는 사명’을 가진 대표 취업 플랫폼으로서 ‘일의 의미’를 되찾기 위한 브랜드 슬로건을 제작하게 됐다”고 말했다.
 
자료/사람인
 
신태현 기자 htenglish@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최병호 공동체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