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일검향' 채널링 서비스
2010-09-10 14:19:02 2011-06-15 18:56:52
엠게임(058630)은 지원인터랙티브와 계약을 맺고 9일부터 무협 온라인게임 ‘일검향’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엠게임은 ‘열혈강호온라인’, ‘영웅온라인’, ‘귀혼’ 등 다양한 무협 온라인게임에 ‘일검향’을 추가해 무협장르 라인업을 더욱 강화하게 됐다.
 
고대 중원을 배경으로 한 정통 무협 MMORPG ‘일검향’은 유저들이 자신만의 독창적인 무공을 창조할 수 있는 ‘무공창조 시스템’과 캐릭터 속성을 향상시키는 ‘기경혈맥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지난 8월 대규모 업데이트로 최고 레벨이 80으로 상향되고 신규 마을과 필드,몬스터, 아이템 등이 추가됐다.
 
윤덕주 지원인터렉티브 대표는 “무협장르의 대중화를 선도해 온 게임포털 엠게임과 파트너가 돼 기쁘다”며 “일검향이 가진 정통무협의 재미가 엠게임을 통해서 더욱 많은 유저들에게 전파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권이형 엠게임 대표도 “일검향은 최신 무협게임이며 엠게임만의 무협게임 서비스 노하우가 뒷받침되는 만큼 채널링 서비스의 성과가 더욱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엠게임은 변화하고 있는 유저층을 위해 장르에 구애받지 않고 다양하고 새로운 게임들의 채널링 서비스를 계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뉴스토마토 유혜진 기자 violetwitch@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