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헬로비전, 헬로렌탈 다이렉트몰 ‘바로구매’ 도입
2022-04-28 11:33:29 2022-04-28 11:33:29
[뉴스토마토 홍연 기자] LG헬로비전(037560)이 헬로렌탈 다이렉트몰에서 전화상담 없이 원스톱으로 렌털 셀프 신청이 가능한 ‘바로구매’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바로구매’는 24시간 내내 단 1분이면 렌털 신청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헬로렌탈 다이렉트몰에서 렌털 신청 시 상품선택·계약가능여부확인·배송요청 등 모든 절차를 고객 스스로 진행할 수 있다. 
 
기존에는 다이렉트몰에서 상담 신청을 남긴 후 전문 상담원과 전화상담을 해야 했으나, 바로구매를 이용하면 이 과정을 거치지 않아도 된다. 전화 상담 대기 시간이 사라져 평일 저녁이나 주말에도 24시간 렌털을 신청할 수 있다.
 
LG헬로비전은 ‘바로구매’로 헬로렌탈 대중화에 나선다. 제휴카드 할인으로 저렴해진 가격을 앞세워 렌탈 소비를 활성화하고 있는 가운데, 간편한 비대면 서비스까지 더해 렌털 진입장벽을 낮추겠다는 것이다. 렌털에 익숙한 젊은 층뿐만 아니라 중장년층도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도록 서비스 고도화를 지속한다. 
 
손기영 LG헬로비전 온라인마케팅담당은 "고객 편의를 고려해 서비스 개선을 지속하는 동시에 차별화된 상품·혜택을 제공함으로써 헬로렌탈의 성장세를 더욱 가속화하겠다"라고 말했다.
 
LG헬로비전 '바로구매' 서비스 관련 이미지. (사진=LG헬로비전)
 
홍연 기자 hongyeon1224@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강영관 산업2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