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노래 듣고 퀴즈 맞히는 기가지니 신규 서비스 ‘송퀴즈’ 출시
2022-07-15 13:47:18 2022-07-15 13:47:18
[뉴스토마토 홍연 기자] KT(030200)가 기가지니에서 노래를 듣고 퀴즈를 맞히는 '기가지니 송퀴즈' 서비스를 새로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기가지니 송퀴즈'는 KT 기가지니에서 장르별 또는 주제별 카테고리를 선택한 후 노래를 듣고 제목과 아티스트명을 맞히는 음악 퀴즈 서비스다. 매달 업데이트되는 지니뮤직 인기차트를 기반으로 시대별 인기가요부터 장르별 대표곡까지 무료로 온 가족이 함께 모여 즐길 수 있다.
 
'스페셜 송퀴즈'는 매달 다른 주제로 뮤직 큐레이션이 제공된다. '기가지니 지니뮤직 인기 아티스트 특집'을 비롯해, '여름이 더 시원해지는 K-POP', '비오는날 생각나는 싸이월드 감성 노래', '모든 날 모든 순간 힘이 되어주는 노래' 등 지니뮤직만의 특색있는 큐레이션 곡 등을 스페셜 송퀴즈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니뮤직을 사용한다면 송퀴즈를 모두 푼 후에 퀴즈로 들어봤던 음원들을 지니뮤직에서 바로 들어볼 수 있다.  지니뮤직 이용권이 없어도 기가지니 뮤직팩과 같은 기가지니 전용 지니뮤직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송퀴즈 출시 기념으로 오는 21일까지 퀴즈 랭킹 상위자 1000여명을 대상으로 삼성전자 빔프로젝터 더 프리스타일(1명), Apple 에어팟 3세대(3명), 지니뮤직 100회 이용권(1000명) 등을 증정한다. 
 
최준기 KT AI·BigData사업본부 본부장은 "이번에 출시한 송퀴즈 서비스를 통해 기가지니가 강점을 가진 홈 엔터테인먼트 영역을 강화하고, 지니뮤직과의 협업도 지속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송퀴즈. (사진=KT)
 
홍연 기자 hongyeon1224@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강영관 산업2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