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HCN, '제4회 현대HCN 영어말하기 대회' 개최
2010-10-05 15:36:55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유혜진기자] 현대백화점(069960) 계열 종합유선방송사인 현대HCN은 ‘제4회 현대HCN 어린이 영어말하기대회’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현대HCN은 지난 2007년부터 매년 ‘현대HCN 어린이 영어말하기 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올해에는 서초, 동작, 관악, 충북, 대구(금호), 구미(새로넷), 경북, 부산 등 현대HCN의 8개 사업권역 내에서 지역본선대회를 치른 뒤 서울에서 전국결선대회를 실시한다.
 
각 지역별 본선대회는 다음달 13일부터 16일 사이에 실시되며, 지역본선대회의 최우수상과 우수상 수상자들을 대상으로 23일 전국결선대회를 치르게 된다.
 
학교장 추천을 받은 3학년 이상의 초등학생이은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참가 신청은 오는 17일까지 받는다.
 
고상환 현대HCN 보도제작본부장은 “이번 대회가 우리 지역 어린이들이 그 동안 갈고 닦은 영어 실력을 마음껏 뽐내고, 꿈과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소통의 장이 되었으면 한다”며 “현대HCN은 앞으로도 지역방송 매체의 중심으로서 지역문화 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제4회 현대HCN 어린이영어말하기 대회’의 자세한 내용은 현대HCN 홈페이지 (www.hc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토마토 유혜진 기자 violetwitch@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