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진욱 기자] 토니모리 화장품(대표 김중천)이 국내산 달팽이의 점액 여과물 함유한 달팽이 크림 ‘인텐스 리페어 라이브 스네일 크림(45ml/3만6000원)’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인텐스 리페어 라이브 스네일 크림’은 달팽이 점액 여과물을 정제수에 희석시킨 달팽이 수(水)를 함유한 여타 제품들과는 달리, 달팽이 점액 여과물을 그대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방부제 처리된 수입산이 아니라 청정지역에서 자란 국내산 성분을 함유한 것도 장점이다.
피부 재생 작용을 촉진하는 비단풀 추출 및 주름 개선과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을 함유했으며, 사막 자생 식물 뿌리에서 추출한 식물성 보습성분인 모이스트24가 피부에 균형 있는 수분 밸런스를 유지시켜주는 등 다양한 피부 노화의 원인을 해결해준다.
토니모리는 달팽이 크림 구매 시,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달팽이 아이크림 ‘인텐스 리페어 라이브스네일 아이크림 15ml를 무료 증정한다.
‘인텐스 리페어 라이브 스네일 크림(아이크림 증정)’은 전국 토니모리 오프라인 매장 및 토니모리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토니모리 홈페이지(www.tonymoly.com) 또는 고객 상담실(080-356-2222)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