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가 다양한 결제 수단을 도입하며 간편결제 서비스를 확대 중이다.(사진=이마트24)
[뉴스토마토 최유라 기자] 편의점 이마트24가 다양한 결제 수단을 도입하며 간편결제 서비스를 확대 중이다.
이마트24는 ‘비자(Visa)’의 ‘Visa 컨택리스(비접촉식)’를 통한 간편결제 시스템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Visa 컨택리스’ 결제는 상품 구매 시 카드를 긁거나 삽입하는 과정 없이 카드를 단말기에 갖다 대는 것만으로도 결제가 완료되는 간편결제 방식이다.
이로써 컨택리스가 가능한 비자카드를 보유한 고객은 실물카드, 모바일페이, 웨어러블카드 등 다양한 결제수단을 전국 이마트24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다.
이마트24는 이번 Visa 컨택리스 결제 시스템 도입을 기념해 FIFA(피파) 결제 부문 공식, 독점 파트너사인 비자와 함께 할인 및 경품 증정행사도 진행한다. 우선 다음달 18일까지 이마트24의 전 점포에서 Visa 컨택리스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2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상품 구매 시 이마트24 모바일앱 통합바코드를 스캔한 후, 비자 컨택리스로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9명에게 ‘2022 FIFA 카타르월드컵 파티박스’를 증정하는 행사도 연다.
프리미엄 파티박스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엑스박스(Xbox) 게임팩, 카타르월드컵 공식 공인구, 모자 등 150만원 상당의 경품으로 구성돼 있다. 경품 이벤트는 내달 18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2월30일에 앱 이벤트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이마트24는 다양한 간편결제 서비스를 확대함과 동시에 고객 편의와 혜택을 높일 수 있는 차별화된 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방침이다. 이마트24는 오는 30일까지 축구 경기를 집관하며 주류와 함께 즐기는 핫바, 냉동만두, 막창, 곱창 등 안주·간편식품 30여종에 대해 1+1, 2+1 덤 증정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마트24는 상품 패키지에 선수들의 사진이 들어간 대한축구협회(KFA) 협업 먹거리 8종을 판매하며, 대한민국 경기 당일에는 해당 상품에 대해 반값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정현우 이마트24 영업마케팅팀 파트너는 “이번 비자 컨택리스 간편결제 도입을 기점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간편결제 서비스를 확대함과 동시에 고객 편의와 혜택을 높일 수 있는 차별화된 마케팅을 펼쳐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최유라 기자 cyoora17@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