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보라 기자] SK매직이 매트리스에 이어 가구 렌탈 서비스에 뛰어든다. SK매직이 신세계까사와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렌탈 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한 상호 협력 관계를 구축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를 통해 신세계까사는 소파, 거실장, 침대 프레임 등 프리미엄 디자인 가구를 SK매직 상품과 함께 렌탈 방식으로 제공하고, SK매직은 렌탈 사업에 대한 노하우와 유통 인프라를 바탕으로 판매 채널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 협력한다는 계획이다.
SK매직은 지난 4월 '홈 라이프 큐레이션 컴퍼니(Home Life Curation Company)'로의 전환을 선언한 이후 비스포크, 그랑데 등
삼성전자(005930) 가전과 SK매직의 방문관리 서비스 '안심OK서비스'를 결합한 신개념 가전 렌탈 서비스 '스페셜 렌탈 서비스(Special Rental Services)'를 선보여 월 평균 2000대 이상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SK매직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형태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홈 라이프 큐레이션 컴퍼니를 지향하는 구독 플랫폼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보다 다양한 기업과의 전략적 제휴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SK매직이 신세계까사와 업무협약을 맺고 가구렌탈서비스를 시작한다. (사진=SK매직)
이보라 기자 bora11@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