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베니건스 “6개 대학교에 공짜 점심 쏜다”
2010-10-19 15:17:53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정진욱 기자] 옥션(www.auction.co.kr)이 패밀리레스토랑 베니건스와 함께, 6곳의 대학교에 야외카페를 마련하고 도시락을 무료로 나눠 주는 ‘게릴라 오픈카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취업준비와 학업에 지친 대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된 이색 이벤트로, 지난 18일 경희대 행사를 시작으로 오는 26일까지 고려대, 숭실대, 한양대, 이화여대, 세종대학교 등 총 6개의 서울소재 대학에서 각 1회씩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학교별로 이벤트 당일 오전, 200장의 도시락 이용권, 400장의 커피 이용권이 선착순 무료 배포되며 점심 시간대에 맞춰 학교의 특정 장소에 옥션이 마련한 야외 카페와 베니건스 도시락 버스가 등장하면, 이용권을 제시하고 공짜 점심메뉴를 이용할 수 있다.
 
베니건스 대표 인기메뉴인 ‘몬테크리스토 세트’가 도시락으로, 옥션 바리스타가 준비한 커피가 공짜로 제공된다.
 
옥션은 매 행사 때 마다 ‘오픈카페’ 알리기 이벤트도 현장에서 진행한다.
 
오픈카페가 열리는 장소에서 옥션트위터(www.twitter.com/enjoyauction) 팔로어로 가입하고 오픈카페를 알리는 미션을 수행한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옥션 이머니(e-money) 1만원을 지급한다.
 
더불어 옥션 사이트를 통해 ‘게릴라 오픈카페’의 각 회차별 대학교 맞추기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 ‘베니건스 아이다호 치즈후라이’를 10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1일 1회 응모 가능하며 쿠폰은 옥션에서 1000원에 결제한 후 모바일로 다운받거나 출력해 사용하면 된다.
 
양경덕 옥션 브랜드 마케팅팀 부장은 “피곤하고 지치기 쉬운 시험기간을 맞아 핵심 고객층인 20대 대학생들을 위한 이색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온라인 프로모션뿐만 아니라 고객들을 직접 만나고 소통할 수 있는 오프라인 행사를 다양하게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뉴스토마토 정진욱 기자 jjwinwin@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