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그랜드 클럽(사진=롯데관광개발)
[뉴스토마토 최유라 기자] 유채꽃 피는 제주에서 럭셔리 호캉스 즐겨볼까.
25일
롯데관광개발(032350)에 따르면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에서 ‘단 7일, 그랜드 클럽 혜택 제공’ 프로모션 예약을 오는 31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합니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3월까지 투숙 가능해 유채꽃이 만발하는 봄 시즌과 맞물려 제주 여행을 미리 계획할 수 있다”며 “봄캉스, 꽃캉스로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합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객실 예약 시 15만원 상당의 ‘그랜드 클럽’ 2인 혜택을 제공해 보다 럭셔리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그랜드 클럽’은 전 세계 하얏트 호텔 중 최대 규모와 수준을 자랑하는 클럽 라운지입니다. 조식 뷔페, 애프터눈 티&스낵, 이브닝 칵테일 및 올데이 리프레시먼트 등 오전 6시30분부터 밤 11시까지 시간대별 서비스는 물론이고 6층에서 별도로 프라이빗 체크인·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해 특별함을 더하고요.
객실은 바다와 한라산, 도심까지 제주의 아름다운 풍광을 2.7m 높이의 통유리를 통해 파노라믹 뷰로 즐길 수 있어 인기라고 합니다.
제주 최대 규모(4290㎡), 최고층(62m, 8층)을 자랑하는 사계절 온수풀 ‘야외 풀데크’도 꼭 방문해야하는 인기 스팟입니다.
최유라 기자 cyoora17@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