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률교육, 아이패드용 토익모의고사 어플 출시
2010-10-25 11:18:24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박제언 기자] 영어교육기업 능률교육(053290)은 아이패드 국내출시에 맞춰 아이패드용 어플 '토마토 실전 모의고사'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아이패드로 토익모의고사를' 이벤트를 다음달 4일 무료로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토마토 실전 모의고사' 어플은 모의시험에 필요한 타이머, 문제지·답지, 리스닝(듣기) 문제 출제기능, 성적표 등 시험에 필요한 기능이 모두 들어 있다. 단어장, 오답노트 등 복습기능도 갖추고 있다.
 
아이패드를 보유한 사람은 토익모의고사에 신청할 수 있다. 아이패드가 없는 참가 신청자의 경우 추첨을 통해 능률교육에서 테스트용 단말기를 빌려준다. 아이패드 토익모의고사는 서울 홍대입구역 근처 능률교육 본사 강의장에서 다음달 4일 오후 2시30분부터 5시까지 진행한다.
 
참가자는 테스트 후 즉석에서 자동으로 채점해 점수를 확인할 수 있다. 모든 참가자에게 능률롱맨영한사전, 능률보카플래닛 어플 등 다양한 경품과 교통비를 지급한다.
 
홍성민 능률교육 모바일TF팀장은 "IBT토플, 국가영어능력평가 등 영어시험이 인터넷기반으로 바뀌고 있는 추세에 아이패드를 활용한 토익모의고사는 효용성이 높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자세한 참가신청은 트위터 @NEmobile을 통해 공지 안내하며, 참가 신청은 오는 29일까지 트위터로 받는다.
 
뉴스토마토 박제언 기자 emperor@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