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유석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출연 확정
2023-09-26 08:53:31 2023-09-27 09:54:39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배우 강유석이 tvN 새 드라마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출연을 확정했습니다.
 
강유석은 오는 2024년 상반기 방영 예정인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에서 종로 율제병원 산부인과 1년차 전공의로 분해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입니다.
 
강유석은 올 한해 SBS 드라마법쩐에서 서울지검 7층 특수부를 꿈꾸는 말석검사 장태춘 역과 넷플릭스택배기사에서 두둑한 배짱과 독보적인 싸움실력을 가진 인물이자 택배기사를 꿈꾸는 사월 역을 연이어 소화했습니다.
 
강유석은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속 산부인과 전공의로 또 한 번 연기 변신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강유석은 지난 2018 OCN ‘신의 퀴즈: 리부트로 데뷔한 이후사의 찬미’, ‘낭만닥터 김사부2’, ‘한 번 다녀왔습니다’, ‘스타트업’, ‘새빛남고 학생회등의 작품에 연이어 출연하며 차근차근 입지를 넓혀왔습니다. 그동안 쉬지 않고 작품 활동을 펼쳐 온 강유석은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출연을 통해 대세 행보를 이어갈 예정입니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종로 율제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산부인과 전공의들의 리얼한 병원생활을 그리는 작품입니다. 앞서 전파를 타며 뜨거운 인기를 누렸던 작품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스핀오프로, 내년 상반기 방송 예정입니다.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강유석.(사진=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나볏 테크지식산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