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범종 기자]
넷마블(251270)은 태국에서 오픈베타를 진행 중인 액션 RPG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가 현지 앱스토어에서 인기·매출 1위를 달성했다고 25일 밝혔습니다.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지난 21일부터 태국과 캐나다에서 오픈베타를 시작했는데요. 서비스 하루만에 태국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를 기록하고, 이틀만에 매출 1위를 달성했습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는 인기 1위를 기록했습니다.
넷마블은 태국에서 오픈베타를 진행 중인 액션 RPG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가 현지 앱스토어에서 인기·매출 1위를 달성했다고 25일 밝혔다. (사진=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세계 누적 조회수 143억 회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IP 최초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지난 19일부터 한국을 포함한 전역에서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전등록자는 5일만에 500만 명이 넘었습니다.
넷마블은 정식출시 전까지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다양한 게임 내 정보와 이벤트 등을 공식 웹사이트에서 지속 공개할 계획입니다.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5월 전 세계 출시됩니다. 모바일과 PC 크로스플랫폼으로 서비스됩니다.
이범종 기자 smil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나볏 테크지식산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