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윤영혜기자] 오디오 전문 기업 젠하이저는 한국의 고객들에게 사운드 투어를 통해 최고의 음질을 경험할 수 있게 하는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젠하이저는 특별히 제작한 사운드 투어용 버스를 20일부터 2달간 매주 토요일마다 강남역, 대학로, 신촌, 홍대 등 신세대들이 많이 모이는 서울 시내 주요 명소에 투입할 예정이다.
사운드 투어 버스 내부에서는 스트리트, 스포츠, DJ, 여행, 게임, 전문가용 이어폰과 헤드폰 등 젠하이저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마틴 로 젠하이저 컨슈머 비즈니스 부사장은 “음질은 직접 체험하고 느끼는 것이 가장 최고의 방법”이라며, “이번 젠하이저 사운드 투어를 통해 한국의 소비자들이 젠하이저의 다양한 제품과 훌륭한 음질을 접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젠하이저 투어 버스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따뜻한 음료와 아이폰 충전 서비스를 제공하며, B-Boy팀 댄스 공연, 포토 콘테스트, 100% 선물 추첨 이벤트 등의 다채로운 행사도 진행한다.
또 젠하이저는 공식 트위터(http://twitter.com/Sennheiser_kr)를 개설해 사진과 동영상을 통해 사운드 투어를 실시간으로 중계한다.
오는 20일부터 내년 1월 9일까지 젠하이저 트위터를 팔로우하고 사운드 투어 버스를 촬영해 젠하이저 트위터로 보내는 팔로어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뉴스토마토 윤영혜 기자 sqazws@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