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게임포털 '플레이엔씨' 이용자 친화성 UP!
2010-11-24 12:48:19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김현우기자] 엔씨소프트(036570)가 게임 이용자들에게 더 가깝게 다가가기 위해 게임포털 플레이엔씨(www.plaync.co.kr)를 새로 단장했다.
 
엔씨소프트는 24일 새로운 플레이엔씨 로고(BI, Brand Identity)를 공개하고 메인 페이지를 개편했다.
 
새로운 메인페이지에 대해 엔씨소프트측은 “고객이 원하는 게임을 ‘편리하게’ 찾고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웹라이트 게임포털’”이라고 설명했다.
 
우선 UI(User Interface,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아이콘 중심으로 만들어 이용자가 서비스되는 게임을 한 눈에 알 수 있게 했다.
 
또 메인 페이지에서 바로 게임을 시작할 수 있고, 동영상이나 웹 페이지를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쉽게 올릴 수 있도록 만들었다.
 
엔씨소프트는 플레이엔씨 새 단장과 함께 티징사이트(n.plaync.co.kr)를 오픈하고 플레이엔씨 통합결제 서비스, 마일리지 제도, 고객만족 서비스 등 새로운 통합서비스 'N서비스'에 대한 내용을 일부 공개했다.
 
 
 
뉴스토마토 김현우 기자 Dreamofana@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