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유혜진기자] 롯데홈쇼핑은 인터넷쇼핑몰 롯데아이몰(www.lotteimall.com)에서 새해맞이 신년 쇼핑지원 이벤트를 펼친다고 6일 밝혔다.
프리미엄고객 쇼핑지원 이벤트 ‘VVIP를 모십니다’는 최상위 고객 500명을 선정해 1년간 임직원과 동일한 할인혜택과 함께 ‘샤갈전 관람권(1인2매)’을 제공한다.
상품에 따라 할인률은 다르게 적용되며 최대 15%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대상자는 1월 구매 합산금액을 기준으로 선정하며 이벤트 진행 중에도 실시간으로 순위를 확인할 수 있다.
당첨고객은 다음달 9일 발표할 예정이다.
또 23일까지 진행하는 ‘2011년 희망트리’는 올해 꼭 이루고 싶은 소망을 7자의 희망키워드로 작성해 희망트리를 채우는 새해 소원기원 이벤트다.
참여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적립금 5만원(5명), 도서상품권 5만원권(5명), 아웃백상품권 5만원권(5명), 10만원 상당의 프랭클린다이어리(5명)를 증정하며 당첨자는 27일 발표된다.
송재희 롯데아이몰 운영팀장은 “설을 앞두고 선물 구매로 목돈을 쓰는 고객들을 위해 임직원 동일 할인혜택 제공, 적립금, 외식상품권 증정 등 쇼핑지원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