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유혜진기자] 디지털위성방송 스카이라이프(사장 이몽룡)는 설 연휴를 맞아 유난히 추운 이번 겨울을 마음 속까지 녹여줄 여행지 특집을 마련했다고 28일 밝혔다.
또 ‘아저씨’, ‘방자전’, ‘드래곤 길들이기’ 등 지난해 극장가 흥행작, 스타들의 서바이벌 댄스쇼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 채널T, ‘미리 가본 설 연휴 여행지’ 특집
여행전문채널 채널T(SkyLife HD 110번, SD 270번)는 ‘미리 가본 설 연휴 여행지’ 특집으로 한국인들에게 휴양지를 소개하는 여행 프로그램을 방영한다.
설 연휴를 앞둔 29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4일동안 매일 저녁 8시에 시청자를 찾아간다.
‘남태평양의 보석, 피지’를 시작으로 ‘신들의 섬, 인도네시아 발리’, ‘바다가 인간에게 준 선물, 태국 푸켓’, ‘사랑이 반짝이는 섬, 뉴칼레도니아’를 생생하게 느껴볼 수 있다.
채널T는 “이 프로그램에서는 여행지 현지의 기온과 인천공항으로부터 목적지까지의 비행시간, 현지 물가 수준을 알 수 있는 ‘빅맥 지수’ 등을 자막으로 제공해 설 연휴에 해당 지역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시청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 BBC엔터테인먼트, 리얼리티 댄스쇼 '스타와 함께 춤을!'
BBC엔터테인먼트(334번)에서는 설날인 3일 저녁 7시45분에 가족이 모여 함께 볼만한 프로그램 ‘스타와 함께 춤을! 시즌 7’이 방영된다.
이번 시즌에서는 90년대 인기 여가수 토니 브랙스턴, 할리우드의 악동 킴 카다시안, 보이밴드 ‘엔싱크’의 멤버 랜스 배스 등 여러 스타들이 프로 댄서들과 커플이 되어 매주 다양한 댄스 장르에 도전한다.
이번 시즌 7에서는 13쌍의 스타와 프로댄서 커플이 경쟁하며 허슬, 살사, 지터버그, 웨스트 코스트 스윙, 군무 등 새로운 댄스도 도입된다.
◇ 스카이초이스, ‘아저씨’, ‘방자전’, ‘드래곤 길들이기’ 등 흥행작
스카이초이스(SkyLife HD Ch201~210, SD Ch102~110)에서는 지난해 극장가를 달군 최신 흥행작들을 설 연휴기간에 몰아볼 수 있다.
관객 622만명을 동원한 지난해 한국영화 최고의 흥행작 ‘아저씨’와 ‘스카이초이스 2010년 하반기 흥행 1위’를 기록한 ‘방자전’을 다음달 1일부터 방영된다.
또 설 연휴 어린이들을 위한 선물로 지난해 애니메이션 최고 흥행작인 ‘드래곤 길들이기’와 ‘슈렉포에버’가 2일에 HD로 방영된다.
이 외에도 어린이들의 베스트셀러인 마법천자문의 애니메이션 ‘마법천자문: 과학원정대’, 15년 만에 뭉친 한석규, 김혜수 주연의 ‘이층의 악당’, 재기발랄한 로맨틱코미디 ‘쩨쩨한 로맨스’, ‘김종욱찾기’ 등이 방영된다.
더불어 다음달 2일부터 15일까지 2주간 스카이초이스를 통해 ‘김종욱찾기’나 ‘두여자’를 시청한 고객 중 150명에게 조니뎁의 블록버스터 애니메이션 ‘랭고’ 극장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