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코란도C'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배포
2011-03-14 11:30:23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이호석기자] 쌍용차(www.smotor.com)가 모바일 웹(m.smotor.com)과 '코란도C'의 마이크로 사이트(i-korandoc.com)를 오픈한 데 이어 스마트폰 사용자들을 위한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해 안드로이드 마켓과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코란도C' 어플리케이션은 Classy한 내?외부 디자인과 성능, 편의성, 안전성 등에 대한 제품정보는 물론 주유와 정비 이력을 관리할 수 있는 차계부를 내장하고 있으며, GPS와 연계해 최단거리에 위치한 영업소 및 정비소를 알려 주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오는 23일부터 펼쳐지는 '코란도C를 찾아라' 이벤트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코란도C'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 행운 가능성을 높일 수 있다.
 
전국 140곳에 숨겨진 보물열쇠를 찾아 '코란도C'의 주인이 될 사람을 찾는 이번 이벤트에 대한 결정적 힌트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쌍용차(003620) 최우림 마케팅 담당은 "고객 편의성을 높인 새로운 홈페이지와 코란도C 마이크로 사이트를 오픈함에 이어 모바일 대응능력 제고를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서비스를 시작했다"며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 제공뿐 아니라 고객들에게 좀 더 가까이 다가서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코란도C' 어플리케이션은 스마트폰 운영체제에 따라 안드로이드 마켓과 앱스토어에서 각각 내려받을 수 있고, '코란도C' 마이크로사이트(i-korandoc.com)에 방문하면 좀 더 자세한 정보확인이 가능하다. 
 
뉴스토마토 이호석 기자 arisan@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