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소연기자] 한국투자증권(대표 유상호)이 ‘제4기 뱅키스 대학생 홍보대사’를 오는 17일까지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제4기 뱅키스 대학생 홍보대사’는 이메일(ilovebankis@truefriend.com)로 지원 가능하며, 선발기준은 적극적이고 성실하며 홍보나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이다. 평소 소셜네트워크 서비스(SNS) 활동이 왕성한 사람은 우대된다.
제4기 뱅키스 대학생 홍보대사들은 오는 29일부터 10월14일까지 약 5개월간 한국투자증권과 뱅키스의 브랜드 가치를 알리는 온·오프라인 홍보 활동을 하게 된다.
아울러 선배 홍보대사들과의 만남, 단체 워크샵, 환경미화활동, 사회공헌활동 등을 통해 다양한 사회경험 및 네트워크 형성의 기회를 갖게 된다.
제4기 뱅키스 대학생 홍보대사로 활동한 대학생 전원에게는 매월 일정액의 활동비와 개인 명함, 수료증 등이 지급되며 우수 활동자에게는 장학금 및 입사 지원시 가산점이 부여된다.
한국투자증권 측은 올해 뱅키스 출범 5주년을 맞이해 제4기 뱅키스 홍보대사들이 보다 참신하고 고객지향적인 대내외 활동을 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석로 한국투자증권 이비즈니스 본부장은 "뱅키스 대학생 홍보대사는 회사와 고객들에게 항상 신선함을 제공하는 활력소와 같다"며 "특히 올해 뱅키스 출범 5주년을 맞이해 젊고 열정적인 대학생들의 멋진 활동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투자증권 뱅키스 홈페이지(www.bankis.co.kr )및 뱅키스 트위터(http://twtkr.com/BanKIS_friend)를 참고하면 된다.
뉴스토마토 김소연 기자 nicksy@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