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엔 '뽀통령' 뽀로로 케이크!
2011-05-03 13:10:13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유혜진기자] 올해 어린이날에는 '뽀통령' 뽀로로 케이크로 아이 마음을 사로잡아 보자.
 
뚜레쥬르는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들이 좋아하는 뽀로로 캐릭터 케이크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3일 밝혔다.
 
뽀로로 케이크는 지난해 3월 출시 이후 어린이 고객들의 열광적인 지지를 받아왔다.
 
뚜레쥬르 전체 버터케이크 59종 중 3종에 불과한 뽀로로 케이크가 전년 대비 19%의 버터케이크류 매출 신장을 이끄는 등 큰 인기를 얻어 왔다.
 
뽀로로 케이크는 극중 케이크나 쿠키를 굽는 것을 좋아하는 뽀로로의 친구 루피, 케이크를 즐겨먹는 뽀로로와 친구들의 이야기가 실제 제품과 연결돼 아이들이 루피가 구워준 케이크를 직접 먹는 듯한 즐거운 상상을 하게 해준다.
 
이번에 출시된 케이크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초콜릿과 딸기맛의 케이크 시트에 신선하고 부드러운 버터크림을 바른 후 뽀로로와 친구들의 캐릭터 장식물과 고래, 비행기 등의 아이싱 쿠키를 이용해 바다여행, 하늘여행, 생일파티라는 테마를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새로 선보인 ‘뽀로로와 에디의 바다여행’, ‘뽀로로와 루피의 하늘여행’, ‘뽀로로와 루피의 생일파티’ 3종 중 ‘뽀로로와 루피의 생일파티’는 피타쉐 복장의 뽀로로와 루피가 생일파티를 위해 케이크를 만들어주는 재미있는 장식물을 연출해 어린이날뿐만 아니라 생일파티 용으로도 꾸준히 판매될 예정이다.
 
‘뽀로로와 에디의 바다여행’ 1만8000원, ‘뽀로로와 루피의 하늘여행’ 2만2000원, ‘뽀로로와 루피의 생일파티’ 2만4000원이다.
 
한편 3일과 4일 양일간은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에서 CJ헬로비전 인터넷TV '티빙(TVing)’의 뽀로로 24시간 전용채널 론칭 기념으로 선착순 1만 명에게 뚜레쥬르 뽀로로케이크 교환권과 뽀로로 24시간 전용채널 서비스를 35% 할인 판매한다.
 
 
뉴스토마토 유혜진 기자 violetwitch@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