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와글로 댓글 달면 걸그룹 '에이핑크' 소장품 증정"
'옵티머스 마하·에이핑크 싸인 CD' 등 상품 푸짐
2011-05-25 16:34:33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이한승기자] LG유플러스(032640)가 25일부터 오는 6월 21일까지 LG유플러스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와글'에 걸그룹 에이핑크(A pink)의 소장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에이핑크는 '몰라요'로 데뷔한 7인조 신인 걸그룹으로, 멤버들은 데뷔 전부터 와글에 가입해 팬들과 활발한 교류를 벌이고 있다.
 
데뷔 한달을 맞아 에이핑크는 와글을 통해 멤버들이 지금까지 사용한 스마트폰 옵티머스 마하 7대와 에이핑크의 싸인 CD, 에이핑크가 직접 착용한 액세서리 등 소장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참여를 원하면 OZ스토어, 안드로이드 마켓, 애플 앱스토어 등에서 와글을 다운받아 가입한 후, 에이핑크가 25일부터 와글에 남기는 글에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소장품을 받을 수 있다.
 
에이핑크의 멤버들이 직접 추첨해 당첨자를 선정하며,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시점에 발표한다.
 
LG유플러스는 앞으로도 와글을 통해 '팬들과 함께 즐기는 야구 관람' 등 에이핑크와 팬들이 소통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뉴스토마토 이한승 기자 himura1982@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