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업계, 다양한 상품으로 여름 여행객 '유혹'
2011-06-10 13:07:58 2011-06-10 17:22:38
[뉴스토마토 윤성수기자] 여행업계에서 2분기는 학생들의 방학이나 직장인들의 휴가 같은 호재가 없어서 계절적 비수기로 꼽힌다.
 
각 여행사들은 다양한 여행 상품을 선보이며 3분기 여름 성수기를 대비하는데 분주한 모습이다.
 
가까운 거리에 다채로운 볼거리를 갖춘 동남아 여행 수요가 커지면서 국내 여행사들은 다양한 여행상품을 선보이며 고객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 하나투어 "천상의 섬, 팔라우에서 해양스포츠 즐기세요"
  
하나투어(039130)는 스쿠버다이빙 등 해양스포츠로 유명한 팔라우 상품을 추천하고 있다.
 
팔라우 섬은 태평양 서부 끝에 있는 괌, 필리핀, 파푸아뉴기니 사이에 위치한 다도해 국가이다.
 
대부분 사람이 살고 있지 않은 무인도이지만 섬 주위로 광대한 환초대가 형성되어 있고 산호, 물고기, 다양한 바다 생물체들로 가득 차 있어 수중 체험으로도 유명하다.
  
특히, 스쿠버다이빙의 천국으로 불리며 수많은 스쿠버다이버들이 다이빙의 종착점으로 찾는 곳이 팔라우 섬이기도 하다.
 
이외에도 아름다운 바다속을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는 락 아일랜드 투어는 바다 속 수많은 산호와 열대어들을 스노클링을 통해 구경할 수 있다.
 
하나투어의 팔라우 여행상품은 5일 일정으로 다양한 해양스포츠는 물론 각종 투어를 통해 시내 곳곳을 둘러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 홈페이지(www.hanatou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모두투어 "3박5일 자유여행으로 푸켓 섬"
 
모두투어(080160)는 휴양지에서의 자유여행으로 태국 최대의 섬 푸켓을 추천했다.
 
푸켓은 휴양과 놀거리가 적절하게 배합된 곳으로 다양한 부대시설과 수영장, 객실 시설을 갖춘 호텔 뿐만 아니라 한적한 곳도 많다.
 
다채로운 밤거리, 해양스포츠와 시푸드, 마사지와 스파 등의 코스는 푸켓 여행의 백미 중 하나다.
  
특히, 시내 곳곳에 타이 마사지, 스파 등을 경험할 수 있으며 피피섬에서의 스킨스쿠버 등의 해양스포츠도 즐길 수 있다.
 
모두투어의 푸켓 자유여행상품은 5일 일정으로 항공권, 숙박, 조식 등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모두투어 홈페이지(www.modetou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레드캡투어 "영화 촬영장소로 유명한 베트남·캄보디아 특가 이벤트"
 
레드캡투어(038390)는 비수기를 맞아 오는 7월까지 베트남·캄보디아 상품에 한해 특가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상품은 베트남 경제와 문화의 중심지인 하노이와 하롱베이, 캄보디아의 앙코르와트 등을 직접 체험 할 수 있는 상품으로 20가지 이상의 다채로운 코스들이 구성됐다.
 
특히, 영화 '인도차이나', '굿모닝 베트남'의 배경이 되었던 국립공원 하롱베이 유람과 티톱섬 전망대에서 절경 감상, 석회 동굴로 유명한 천궁동굴을 관광하는 코스가 제공된다.
 
또 캄보디아 최대의 톤레샵 호수와 수상 가옥촌을 둘러보고 동남아 최대의 인공호수로 불리는 바라이 호수와 웨스트 메본 사원을 관람 할 수 있다.
 
무엇보다 세계 7대 불가사의인 앙코르와트 관광을 통해 천년의 역사를 체험 할 수 있다.
 
이밖에도 앙코르와트와 앙코르톰 사이에 있는 프놈바켕의 일몰 관광도 구경할 수 있다. 프놈바켕은 앙코르 유적 중에 최초로 층으로 쌓은 사원으로 영화 '툼레이더'의 촬영지로
유명하다.
 
레드캡투어의 베트남·캄보디아 특가 여행상품은 6일 일정으로 짧은시간 동안 두 나라의 대표 명소들을 둘러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레드캡투어 홈페이지(www.redcaptour.com)를 참고하면 된다.
 
뉴스토마토 윤성수 기자 yss0128@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