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윤성수기자]
아시아나항공(020560)은 지난 15일부터 세계 항공사 동맹체인 스타얼라이언스 보너스 항공권 온라인 예약과 발권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그동안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를 사용해 스타얼라이언스 보너스 항공권을 구매하는 회원들은 직접 지점을 방문해야 했지만, 이번부터 온라인 예약과 발권 서비스가 가능해지면서 고객들의 불편함이 크게 줄었다.
아시아나클럽 회원들은 회사 홈페이지(flyasianaclub.com)를 통해 스타얼라이언스 회원 27개 항공사에서 제공하는 최대 8개 구간까지 예약과 발권을 할 수 있어, 보다 다양한 해외여행이 가능해 질 전망이다.
아울러 아시아나항공은 이번 서비스를 기념해 한달간 '무료 세계일주 항공권 행사'를 실시한다.
오는 7월15일까지 스타얼라이언스 보너스 항공권을 인터넷으로 구매해 이용하는 회원들을 대상으로 추첨해, 전세계 나라를 무료로 여행할 수 있는 세계일주 항공권을 증정한다.
또 이번 이벤트를 통해 스타얼라이언스 세계일주 보너스 항공권(2명), 스타얼라이언스 항공기 모형(10명), 행사 기간 중 스타얼라이언스 보너스 항공권을 구입한 회원들에게 스타얼라이언스 여행 파우치 등을 선물한다.
아시아나항공은 오는 9월22일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할 계획이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