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유혜진기자] 동아오츠카가 ‘데미소다, 나만의 데미스타일(Demistyle)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나만의 데미스타일(Demistyle)을 완성하라’라는 제목의 이벤트는 데미소다 CF에 나오는 멘트를 이용해 나만의 ‘좋다, 싫다’를 완성해 홈페이지(www.demisoda.co.kr)에 올리면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300명에게 9월3일에 있을 ‘데미소다 슈퍼 콘서트 VIP 티켓’이 주어진다.
‘이츠 마이 데미스타일(It’s My Demistyle)!’은 앞의 이벤트에 참여한 대상자가 기존 데미소다 포스터에 자신의 이미지를 더해 포스터를 완성해 블로그나 SNS에 올리면 된다.
이 또한 데미소다 CF에 나온 ‘데미소다 픽시 자전거’를 비롯해 ‘아이패드’, ‘놀이동산 자유이용권’ 등의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선착순 1000명에게는 데미소다 한 박스의 경품도 걸려 있다.
김선민 동아오츠카 브랜드매니저는 “소비자가 직접 광고 문구와 포스터를 만들어봄으로써 제품과 소비자가 소통하는 통로 역할을 하고 싶어 이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행사는 다음달 20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발표는 25일에 있을 예정이다. 이벤트 관련 사항은 02)539-2656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